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김성호, 김민지, 김도성, 박홍환 선생님 너무나 감사해요. ^^

Author
김수영
Date
2025-01-10 16:30
Views
546

안녕하세요. 


이번에 지인 소개로 아이들과 제 남편 첫 스키강습을 슬로프스쿨 강사님들께 1/7 - 1/19일간 수업을 받았는데요. 

너무나 최고이십니다. 아이 수준에 맞춰서 스키를 재밌고 그와 동시에 도전감 있게 대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앞으로도 계속 스키타겠다고 너무 조를까봐 걱정될 정도입니다. ^^;

이번에 잘 지도해주신 김성호/김민지/김도성/박홍환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곧 다시 강습받으러 갈께요. 

감사합니다. 겨울에 건강하세요. 

정서우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