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김도성 선생님 아이들에게 말씀하시는 목소리가 👍🏻👍🏻

Author
Lucy🧑🏻‍🏫
Date
2025-01-07 11:19
Views
556

얼마전에 대명비발디에서 2:1 강습받았습니다~ 

아이에게 후기를 물어보니 ㅋㅋ

다른건 모르겠고. 선생님이 너무 좋았다는 얘기만 하네요~ 

확실히 아이들에게 대하시는 목소리자체가 너무나 따뜻하셔서 혹시 유아교육과 전공자 인가 ㅋㅋ 의심하게되었습니다~^^

아이가 선생님 너무 좋다고 하여서 

다음날 하루 급하게 또 예약하여 일정에 없던 스키강습을 2일연속으로 했네요 ㅎ

(좋은선생님을 만나는것도 운이기 때문에 바로~ 예약하였습니다)

사진 동영상도 너무 예쁘게 찍어주시고 

강습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뵙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