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Re:박홍한 선생님 감사합니다^^

Author
최고관리자
Date
2025-01-02 23:20
Views
548

안녕하세요 박홍한 강사입니다! 

우선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 이튿날 아이들이 3시간 추가 강습 받는다고 했을 때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조금의 걱정을 했었지만, 너무 잘 따라와주고 재밌어 할 뿐더러 티칭 할 때도 그냥 재밌게 스키를 타는게 아닌 자신의 잘못된 자세를 고치려고 하는 모습을 뚜렷하게 잘 보여주어 “괜한 걱정을 했구나” 하며 뿌듯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슬로프스쿨 비발디점 방문해 주시면 보다 더욱 퀄리티 있는 강습과 재미있는 티칭 이어나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ᴗ'

새롭게 찾아온 새해에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슬로프 스쿨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