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홍천 비발디파크갈때 강습은 역시 슬로프스쿨!_보드 김도성 선생님 강추!!
Author
@@
Date
2024-12-26 23:49
Views
598
12월 26일 보드 강습받은 송희담, 이채형 아동들의 보호자입니다.
아이들이 스키만 타다가 보드를 배워보고싶다고 하여 예전 강습을 잘 받았던 기억에 슬로프스쿨 비발디파크점이 믿음이 가 다시 신청하였습니다.
보드를 처음 접하는거라 초반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강습 후 어땠냐는 물음에 동시에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했다고 보드가 어렵긴 했지만 그래도 좋았다고 대답하는 모습을 보고 역시 선택을 잘 했다 생각이 들었네요.
김도성 선생님,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 만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후 비발디파크에서 보드타러갈때 아이들 다시 봐주세요.
사진, 동영상받을 메일주소
2ndhimed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