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양윤정선생님 감사합니다 ☺️
Author
hyunjoo(어진맘)
Date
2024-12-24 09:32
Views
582
초1 남자아이고 스키를 처음 타보는거라 걱정을 조금 많이 했는데 양윤정선생님이 친절하고 재밌게 아이와 잘 맞춰가며 강습해주셔서 4시간을 즐겁고 신나게 즐기다온것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겨울방학은 곤지암 슬로프스쿨에서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