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후기

슬로프스쿨 강습 후기입니다

02/15 박인범 팀장님, 전예빈 강사님, 박홍한 강사님 강습 최고입니다.

작성자
한밤의폭군
작성일
2024-02-22 22:59
조회
37

안녕하세요!! 윤서네입니다.

너무 바쁜 나머지 2월15~16일 강습 후기를 이제서야 올립니다.

작년 22/23시즌에 처음으로 스키를 비발디에서 시작했습니다.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시작하다보니 특히 키즈 스키강습에 대해 선택하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했는데요

오랜기간 고민한 결과 슬로프스쿨을 선택했고, 그 선택은 정말 키즈 강습뿐만 아니라 성인 강습에서도 만족했습니다.

금년 23/24시즌도 당연히 슬로프스쿨에서 강습을 신청했고, 같은 강사님들을 요청했습니다.

*전예빈 강사님은 아이가 마치 친언니 같이 대해줘서 좋았다면서 입에 침이 마를때까지 계속 얘기하더라구요(집에 가서도-.-)

아이 실력은요? 금년 23/24시즌에도 강습을 부탁했는데....아이의 장단점은 물론 현재 상황을 상세히 설명해 주셨고, 실력 향상이 눈에 보이네요^^

*박인범 팀장님은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저를 봐주셨는데.... 코스 중, 코스 후 피드백을 계속 해주셨고 제 몸에 맞게 계속 방법을 바꾸시더라구요

중급은 엄두도 못낸 저인데 바로 중급으로 넘어갈 정도로 자신감도 생겼고 제가 느끼기에도 횟수를 더해가면서 실력은 물론 몸이 편해짐을 느꼈습니다.

집사람이 밑에서 봐도 슬로프 하강 실력이 달라진 것이 확연히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참 질문도 많았을텐데 예시를 들어가면서 이해가 되도록 설명도 참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박홍한 강사님은 집사람이 이번에 처음으로 강습을 받았는데....집사람이 정말 몸치거든요?

아내 왈(曰)!! 잘못된 스키습관을 완전히 고쳐주셔서 새롭게 배우게되고, 스키타는 모습이 완전 다른사람이 되었더라구요

몸치인데도 이렇게 일취월장이 가능?

더 강습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금번 시즌은 너무 늦게 시작한 나머지 참 아쉬웠습니다.

내년 24/25시즌에는 좀 더 빨리 강습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당연히 슬로프스쿨 선택은 물론 같은 강사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금년 시즌을 아쉽게 끝내지만 내년 시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E-mail : bearfree@naver.com